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도와 수도

100일 공부

home> 기도와 수도 > 100일 공부


신명 성도

관리자 2021-02-19 조회수 1,116

신명 성도

 

 

 

1. 기간: 2020521~828(100일 기도/1회차)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부드러움과 강함의 균형을 지켜가는 지혜로운 성도가 되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은신께로 아름다운 오색의 보석들로 장식된 그물망 무기와 제령의 빛이 담긴 화려한 빛 검을 내려 주심신장 선녀님 모습의 은신께서 강하고 아름다운 푸른색 연꽃 함선을 타고 악신의 기지를 향하여 전진하며 나아감은신께서는 붉은빛과 푸른빛이 어우러진 날렵한 신장복을 입고 있는데 머리의 두건과 허리띠에는 금빛 천문글과 수려한 산수가 수놓아져 있음.

은신께서 크게 호령할 때마다 천문글과 그림들이 공중으로 펼쳐지며 제령의 기를 담은 금빛 가루로 흩어져 악신의 기지에서 핵폭탄처럼 폭파함은신께서는 측량할 수 없을 정도의 먼 거리까지 빛을 발사하는 제령의 반지를 착용하였으며 수류탄 기능이 내장된 천기의 보석을 손에 들고 있음해당 무기를 사용하여 지구별의 자연을 해하고 정보를 앗아가는 외계신들을 정리하는 모습. 은신께로 지혜와 용기의 빛을 계속하여 내려 주심.

 

신명 성도가 육으로 기도·수도하는 동안 은신께로 약기가 담긴 호리병과 약수를 내려 주심은신께서 양손에 호리병을 들고 제령의 기가 담긴 주문법을 염송하며 미세한 병균신, 세균신, 사람을 아프게 하고 방해하는 악신들을 찾아 정리함내려 주신 호리병으로부터 약기와 제령의 기가 담긴 보라색 연기가 펼쳐져 나오고 신명 성도 자신과 가족들의 육으로 연결되며 아프게 하고 방해하는 악신들이 크게 정리됨. 신명 성도 가정으로 건강과 안정의 기운을 내려 주시며 천기의 보호막을 연결하여 주심.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생활 속에서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기원드리도록 하며 지켜주심에 항상 감사드리도록 하세요성도들의 육의 삶은 하늘에서의 삶을 준비하기 위한 과정임을 잊지 말며 하늘 자녀의 모습을 지혜롭게 지켜가는 현명한 성도가 되도록 하세요. 수고했어요. 신명 성도.”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2. 기간: 20221120~2023227(100일 기도/2회차)

 

성도의 가슴으로 셀라의 노래가 물결치니

악의 그림자 쓰러져 모래알처럼 밀려가더라

 

성도가 부르는 셀라의 노래

하늘께서 기쁘시어 복되게 하시니

감사의 마음을 두 손에 담아

셀라의 노래에 띄워 올리라

 

자녀가 반드시 기억할 하나는

하늘의 사랑과 말씀의 힘이요

자녀가 기필코 잊어야 할 하나는

악으로 이어진 업··살의 잔재이니

셀라의 노래를 힘껏 일으켜

자녀의 마음을 말씀 앞에 세워두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수고 많았어요. 항상 자신의 마음이 어디로 흐르는지 스스로 점검하도록 하며 생활 속에서도 자신과 가정의 안정을 위해 바르게 기원드리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신명 성도가 기도·수도하는 동안 신장·선녀·천사 분신들을 새롭게 뽑아주시는 모습신장 분신들은 화려한 은빛 무기와 장신구들을 착용하였고, 선녀 분신들은 분홍빛 연꽃의 은사와 붉은 구슬 목걸이를 받들고 있음. 천사 분신들은 신비로운 날개를 활짝 펼친 모습으로 분신들 모두 내리시는 천기 속에서 밝게 빛나는 모습.

 

은신께서 기원 올리는 동안 분신들도 함께 기원 올리며 셀라의 찬양을 하는 모습분신들이 착용하고 있던 의복이 순식간에 금빛으로 바뀌며 내리시는 천기를 가득 받드는 모습분신들의 의복과 무기, 장신구와 날개로 축복의 빛이 계속하여 입혀지고 빛의 파도가 일렁임기원 올리는 신명 성도의 전신으로 금빛, 은빛 회오리가 회전하며 방해하고 아프게 하는 나쁜 기운을 크게 정리하여 주심.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복되고 복되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3. 기간: 202367~914(100일 기도/3회차)

 

벗어나라, 벗어나라 이제는 벗어나라

깨어나라, 깨어나라 반드시 깨어나라

돌아보라, 돌아보라 스스로 돌아보라

 

옳음이라 믿고 있던 관념으로부터 벗어나라

자신이라 여기었던 가식으로부터 깨어나라

매 순간을 외면했던 자신 모습부터 돌아보라

 

하늘 길 나아옴에 마음부터 정제하라

성도의 길 나아옴에 기본부터 세워오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생각에 힘을 빼고 순수한 하늘 자녀의 모습으로 나아오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신명 성도가 기도·수도하는 동안, 은신께서 합장하고 기도하는 모습. 정성된 기원은 붉게 빛나는 연등이 되어 웃전으로 오르는 모습. 주변으로 아름다운 금빛 오로라가 빛남.

 

천지신명 하나님,

감사드리옵나이다. 감사드리옵나이다. 감사드리옵나이다.

저를 있게 하여 주신 어버이님전에 돌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리옵나이다.

저의 처음을 알게 하여 주시고 제가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드리옵나이다.

제가 보시기에 좋은 처음의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원 올리옵나이다.

제가 어버이님전에 감사·경배·찬양하며 믿음과 순종과 충성을 다하는 바른 자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과 성신의 이름으로 기원하옵나이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자신의 처음 모습, 처음의 마음을 돌아보도록 해요성도는 이때 이 시기 이 땅에서 육으로 살아가는 이유가 무엇인지 항상 기억해야 해요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지키도록 하며 언제나 기쁘게 나아오도록 하세요. 수고했어요.”라고 하셨습니다.

 

사랑과 축복이 담긴 금빛의 천기를 내려 주시며 크게 보호하여 주시는 모습.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4. 기간 : 2023915~ 1223(100일 기도/4회차)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자신의 생각과 판단을 바르게 점검할 줄 아는 신명 성도가 되기를 바래요.”라고 하셨습니다.

 

선녀님 모습의 은신께서 화려한 무지갯빛 폭포수 아래에서 고풍스러운 현악기를 연주하며 찬양의 음정을 함.

 

은신께서 화려한 자수가 놓인 선녀복을 착용하고 있으며 봉긋하게 땋아 올린 머리 위로 크고 아름다운 보석 화관을 쓰고 있음. 선녀복의 가슴 중앙으로는 예쁜 리본들이 길게 장식되어 바람결에 흩날리고 치마폭 가득 오색의 비단 꽃송이들이 풍성하게 피어남악기의 선율과 선녀님 모습의 은신께로 사랑과 축복의 빛을 계속하여 담아 주시는 모습.

 

은신께서 신비로운 물소리와 경쾌한 현악기의 선율에 따라 찬양의 음정을 올리니 생기 가득한 과실 향, 약초 향들을 아낌없이 내려 주심은신께서 감사 올리며 생기와 약기를 받들자 눈부신 생명의 빛으로 피어나며 반짝이는 모습.

 

은신께로 다양한 악기와 장신구, 도술 도법이 담긴 호리병을 새롭게 내려 주시며 더욱 성숙하고 아름다운 선녀님으로 성장하게 하여 주심.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하늘께서 내려 주시는 은혜와 은총과 은사를 정성을 다해 받들고, 최선을 다해 지키며, 진심으로 감사하는 성도가 되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신명 성도가 기도드리니 자신의 주변으로 오색찬란한 연꽃 봉오리들이 만개하며 내리시는 천기의 향이 가득한 모습. 자신을 아프게 하고 방해하는 나쁜 기운들이 연꽃 향기에 녹아내리며 연기처럼 사라지며 정리됨.

 

몸속 깊은 곳에 시커먼 점으로 자리한 나쁜 연결들이 강한 천기의 빛과 함께 계속하여 녹아 짐생활 속에서도 크신 보호의 빛으로 함께 하시며 천기를 채워 주시는 모습.

 

말씀전에서

신명 성도, 육의 건강을 잘 지키도록 하며 말과 행, 판단을 하기에 앞서 항상 신중하도록 해요. 내려 주시는 보호의 빛은 스스로 지켜야 함이에요. 명심하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이전글
승정 성도
다음글
심운 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