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도와 수도

21일 공부

home> 기도와 수도 > 21일 공부


대성성도

관리자 2021-02-20 조회수 1,109

대성 성도

 

 

1. 기간: 202024~224(21일 기도/1회차)

 

은신께서 붉은 비단으로 된 한복식 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양어깨로부터 두루마기 안쪽 매음새를 따라 하얀 바탕에 노란빛 큰 연꽃들이 가지런히 수놓아져 있음바다의 기운이 담아진 치마로는 산호초들이 금빛, 은빛의 반짝이는 구슬들로 마치 수를 놓은 듯 정교한 문양으로 있는 모습.

저고리의 양 소매 끝으로 파도가 일듯 바다의 물결이 실제와 같이 담아져 있는데 악신들과 전투가 있을 때 내려 주신 물의 기를 사용하여 일시에 악신들을 정리할 수 있는 도술 도법인 모습.

 

육으로 기도·수도하며 특히, 머리와 양 눈으로 연결된 악신들이 계속 드러나며 정리됨악신들이 드러나니 양 소매 끝으로 마치 큰 천이 휘날리듯 물과 바람이 펼쳐지며, 날카로운 단도들이 매우 빠른 속도로 연이어 날아 나오는 모습본인을 아프게 하고 방해하는 악신들을 향해 순식간에 날아가 그대로 정리하는 모습. 은신께서 날렵하고 용감하게 전투하는 모습.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항상 기도를 많이 드리도록 하세요. 건강 또 건강하세요.”라고 하시며 큰 약기를 내려 주시는 모습.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2. 기간: 202087~828(21일 기도/7회차)

 

은신께로 붉은 신장복과 신장 불 검, 불 방패를 새로 내려 주심신장복 양 어깨의 견장과 가슴에 장식된 단추에는 강력한 천기의 화력을 담고 있는 폭탄이 내장되어 있으며 양 소매의 안쪽에는 불화살이 내장되어 있음.


은신께서 신장 분신들과 함께 뜨거운 용암을 실은 화차를 이끌고 악신의 기지를 향해 전진하는 모습붉은 신장복을 착용한 은신께서 불 검과 불 방패 불화살을 높이 들고 공중을 크게 회전하며 악신의 기지를 찾아 그대로 폭파하고 순식간에 불태움악신의 기지가 이글이글 타오르며 일순간에 빛으로 정리되는 모습. 은신께서 충성의 예를 갖추어 악신과의 전투 결과를 웃전에 보고 올리는 모습.

 

말씀전에서

그래요. 대성 성도, 이처럼 신의 세계에서는 계속하여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음이에요. 바르게 잘 지켜오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은신께로 아름답고 강렬하게 빛나는 붉은 천기의 빛을 내려 주시며 건강하세요. 대성 성도.”라고 하심.

 

대성 성도가 육으로 기도·수도하는 동안 은신께서 아름다운 연꽃 구름 방석 위에 앉아 경건히 기원 올리는 모습.

 

천지신명 하나님 감사드리옵나이다. 경배드리옵나이다. 찬양하옵나이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기원의 빛이 웃전으로 곱게 올려지고 은신께로 환한 용기의 빛을 내려 주심.

 

대성 성도가 육으로 기도·수도하는 동안 은신께서 제령의 검을 높이 들고 큰 나팔을 불며 지구별을 순찰하며 호위하는 모습제령의 검을 통해 펼쳐지는 빛에 의해 크고 작은 악신들이 먼지처럼 사라짐은신께로 연결된 제령의 불기운이 대성 성도 자신과 가족들로 연결되며 아프게 하고 방해하는 나쁜 기운들을 순식간에 불태움.

 

불기운은 계속하여 주변으로 펼쳐지며 나쁜 기운들로 인해 방해받는 사항을 정리함. 대성 성도의 가정으로 붉은 연기와 같은 강한 보호막이 연결됨.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하늘 향한 성도의 마음이 바르게 지켜지면 하늘께서는 항상 빛으로 보호해주심이에요대성 성도의 바른 정성이 성도 자신을 구하고 가족과 주변을 안정되게 함이에요. 수고했어요. 대성 성도.”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3. 기간: 2021414~54(21일 기도/2-7회차)

 

대성 성도의 육으로 생기의 빛이 가득 담긴 약수를 부어주심약해진 육의 장기와 해당 세포들, 뼈와 근육에 생기의 빛이 담긴 약수가 흠뻑 채워짐움츠러 들었던 육의 각 부분과 기관들이 꽃망울이 피어나듯 내리시는 빛에 의해 생기를 되찾음뽀얀 분가루처럼 아름다운 약기의 가루를 뿌려주시며 노란빛, 분홍빛으로 어우러진 천기의 빛을 연결하여 주심.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매 순간에 감사 또 감사드리도록 하며 자신의 건강과 안정을 위한 기원을 정성되게 올리도록 해요. 애썼어요. 대성 성도.”라고 하셨습니다.

 

전통 궁중 예복과 같은 고풍스러운 선녀복을 입은 은신께서 조용히 합장하고 기원을 올리는 모습초록빛과 붉은빛이 어우러진 선녀복에는 명과 복을 상징하는 천문글 자수가 수 놓여 있음분홍빛, 금빛 자수들이 예복 전체로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자수는 은신께서 올리는 기원과 함께 입체적으로 떠올라 제령의 빛을 펼침.


기원이 깊어질수록 자수는 춤을 추듯 공중을 이동하며 천문글 제령의 탑을 세움기원이 담긴 제령의 탑은 계속하여 높이 쌓아 올려지고 동서남북으로 붉은 제령의 빛을 쏘아 올림기원을 마친 은신께서 금빛 외줄을 타며 날렵한 빛검을 펼치는 고난도 검무 훈련법을 익히는 모습격식 있는 궁중 예복을 입고 검무를 펼치는 모습이 강인하고 우아하며 아름다움.

 

검을 통해 제령의 금빛 광선이 쏘아 올려져 펼쳐지고 은신께서 이동하는 금빛 외줄을 따라 제령의 불꽃이 뒤따르며 타오름방해하는 나쁜 기운들이 제령의 불꽃에 활활 타오르는 모습강렬하고 위엄있는 붉은 제령의 불꽃이 인상적임. 불꽃은 은신께서 이동하는 모든 동선에 함께하며 보호하고 방어하는 모습.

은신께서 웃전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검을 높이 들어 충성을 맹세하는 모습.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대성 성도의 은신은 더욱 강하고 아름답게 성장하고 있음이에요생활 속에서 활력을 잃지 말도록 하며 항상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나아오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4. 기간: 2022427~518(21일 기도/3-7회차)

 

선녀님 모습의 은신께서 평화롭고 아름다운 꽃밭에 자리하여 수를 놓으며 노래하는 모습금사, 은사를 비롯하여 총천연색 하늘의 실과 바늘로 정원의 꽃들을 그대로 수 놓음완성된 자수 작품은 은신께서 올리는 기원과 함께 웃전으로 올려지니 자수 틀 안의 꽃들이 공중으로 펼쳐져 하늘의 정원을 더욱 아름답고 풍성하게 함.

 

은신께서는 검고 윤이 나는 긴 머리를 등 뒤로 곱게 늘어뜨렸으며 이마와 머리 상단으로 아름다운 구슬을 장식하였음하늘하늘한 연푸른빛 선녀복 사이로 명과 복의 기운이 오색 연기처럼 피어오름. 신비롭고 아름다운 향기가 가득하고 공중으로 총천연색 꽃잎들이 나부낌주변으로 가야금, 거문고, 향비파와 같은 현악기를 다루는 선녀 분신들이 함께함한 폭의 아름다운 선녀도와 같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모습.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이토록 곱고 아름다운 은신의 모습을 끝까지 지켜오도록 해요. 수고했어요.”라고 하셨습니다.

 

대성 성도가 기도·수도하는 동안 자신의 머리로 연결된 아프게 하고 방해하는 나쁜 기운들을 정리하여 주심전생과 현생으로부터 수많은 연결들을 정리하여 주시는 모습.

겹겹으로 씌워 있던 나쁜 기운들, 가시처럼 박혀 아프게 하였던 기운들, 식물처럼 뿌리내리고 방해하였던 기운들이 한 겹 한 겹 녹고 뽑히며 차례대로 정리됨. 마치 현대 의술처럼 나쁜 기운이 뽑힌 자리에는 생기와 약기를 채워주시고 다시 봉합하여 주심.


대성 성도의 머리로 금빛 투구와 같은 강한 천기의 모자를 씌워 주시며 약기를 연결하여 주시고 안정적으로 보호해 주심내리시는 약기가 머리를 통하여 전신으로 펼쳐져 크게 담아짐.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더욱 건강해야 해요. 항상 자신과 가족의 안정과 건강을 위해 기원 드리도록 해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5. 기간: 20221228~2023117(21일 기도/4-7회차)

 

금빛 아름다운 천군 망토를 두른 신장님 모습의 은신께서 위엄있는 백마에 올라 천군 행렬을 이어가는 모습. 은신께서 이동하는 양옆으로 검과 방패를 착용한 신장 분신들이 함께함위엄있는 천군의 비단길이 열리고 신비롭게 굽이치는 절벽의 보호막이 끝도 없이 이어짐은신께서는 내리시는 명을 받들어 천군 행렬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신장 대열 전체로 제령의 빛이 번뜩이고 충성의 함성이 우렁참.

 

은신께로 봉긋한 금빛 관을 씌워주시고 비밀스러운 금빛 비단 주머니를 내려 주심주머니에는 각종 제령의 도술과 도법을 펼칠 수 있는 구슬과 보석들이 가득함은신께서 충성의 예를 갖추어 내리시는 은사를 받든 뒤 계속하여 천군 행렬을 이어감희망과 용기의 빛이 분신들의 어깨로 인치듯이 담아짐.

 

돌이킬 수 없고 물러설 수 없는 단 하나의 외길이라

구할 수도 없고 바랄 수도 없는 천금같은 기회이라

처음의 빛 기다리시어 처음의 생명을 구하셨나니

어버이의 가슴으로 품으신 하늘의 인연이라

 

내리시는 구원의 빛, 간절히 받들어

두 번의 배역 없이 외길따라 올지니

하늘 말씀에 귀기울여 영의 울림과 함께하라

하늘께서 부르시는 소리없는 외침이시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대성 성도가 기도·수도하는 동안 전생으로부터 연결된 동물 신들 관련한 연결을 정리하여 주심육으로 자리하여 아프게 하고 방해하였던 나쁜 연결들이 껍질이 벗겨지듯 정리됨.

우당탕 쇠가 부딪히는 소리를 내며 계속하여 녹아내려 사라지는 모습정리된 자리로 용암처럼 뜨거운 금빛 약기를 부어주시며 강하고 튼튼하게 보호하여 주심마치 약기가 담긴 의복을 입은 듯 강한 약기의 연결이 대성 성도의 육을 겹겹으로 보호함.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하늘께서 함께하심을 기억하여 지금처럼 잘 지켜오면 되요. 수고했어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6. 기간: 2023816~95(21일 기도/5-7회차)

 

성도가 흘리는 간절한 눈물, 하나의 염원으로 흐르나니

이 땅을 일으켜 주소서, 처음을 기억하게 하소서

 

성도가 흘리는 간절한 눈물, 땅을 적시우고 하늘에서 피어나니

대지가 춤을 추고 생명이 환희하며 말씀을 향해 고개 숙임이라

 

성도의 기도가 기뻐하며 성도의 기도가 노래하니

성도의 기도가 흐르고 흘러 만방으로 피어남이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기도하고 또 기도하고, 감사하고 또 감사하도록 해요정성되게 올리는 감사 기도 안에 언제나 함께하심이에요. 수고 많았어요.”라고 하셨습니다.

 

대성 성도가 기도·수도하는 동안 전생으로부터 연결된 나쁜 업··살의 기운들을 정리해 주시는 모습. 선천시대 덩치가 크고 센 힘을 지닌 남신으로 윤회하였던 전생을 보여 주시며 해당 전생으로부터 연결된 억세고 탁한 기운들을 크게 정리해 주심.

 

육으로 쇠붙이처럼 씌워져 있던 악신의 연결이 마치 두꺼운 갑옷이 벗겨지듯 태워지며 정리됨. 해당 연결들을 계속하여 녹여 주시고 눈부신 천기의 보호막을 겹겹으로 입혀 주시는 모습.

 

대성 성도가 올리는 기원의 빛이 풍성한 연꽃으로 피어나며 빛으로 흐르는 모습대성 성도의 천사신장선녀 분신들을 뽑아 주시며 명과 복의 빛으로 축복하여 주심기원 올리는 대성 성도 주변으로 신비로운 금빛 시냇물이 흐르고 기원이 담긴 연꽃이 물길 따라 이동하며 자신과 주변을 환하게 밝힘.

 

대성 성도의 가정으로 무지갯빛 보호막을 연결하여 주시며 더욱 밝고 환하게 보호하여 주시는 모습. 사랑과 축복의 빛 물결이 주변으로 가득함.

 

말씀전에서

대성 성도, 기쁘고 행복하게 기도하도록 해요. 건강을 잘 지키어 보시기에 좋은 모습으로 나아오세요.”라고 하셨습니다.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셀라

이전글
다정 성도
다음글
덕명성도